Apple TV+ 기대작 ‘프래글 록: 화려한 귀환’이 시즌2로 돌아온다. / 애플TV+
Apple TV+ 기대작 ‘프래글 록: 화려한 귀환’이 시즌2로 돌아온다. / 애플TV+

시사위크=이영실 기자  제1회 칠드런 & 패밀리 에미상 수상작 ‘프래글 록: 화려한 귀환- Fraggle Rock: Back to the Rock’이 시즌2 공개를 확정했다. 케이팝 그룹 에스파가 참여해 기대를 모은다. 

Apple TV+ 기대작 ‘프래글 록: 화려한 귀환’은 발명가의 작업실 안쪽 숨겨진 동굴 세계에 사는 멋진 프래글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 시리즈다. 이번 시즌에서는 프래글, 두저 그리고 고르그가 그들의 과거와 직면하는 한편 춤을 통해 모든 걱정을 날리고 희망과 새로운 노래로 서로 의지하며 위기를 헤쳐 나가는 이야기가 담긴다.

특히 ‘프래글 록: 화려한 귀환' 시즌1의 홀리데이 스페셜 에피소드 ‘빛의 밤’을 비롯해 ‘Down at Fraggle Rock’ ‘Doozer Music’ ‘Fraggle Songs’ 등 최근 새롭게 추가된 1980년대 오리지널 ‘프래글 록’ – Fraggle Rock의 보너스 에피소드까지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고보‧레드‧부버‧모키‧웸블리‧맷 삼촌까지 짐 헨슨의 음악적이면서도 개성 넘치는 프래글들은 아카데미 수상자인 아리아나 데보스, 에미상 수상자 브렛 골드스타인, 캐서린 오하라, 토니상과 그래미상 수상자이자 에미상 후보인 데이비드 디그스, 그래미상 후보 아담 램버트, K-POP 그룹 에스파 등 여러 특별 출연자들의 목소리가 더해져 더욱 화려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프래글 록: 화려환 귀환’은 책임 프로듀서에 짐 헨슨 컴퍼니의 리사 헨슨, 할 스탠포드와 존 타르탈리아, 맷 퍼스펠드, 알렉스 커스버트슨이 이름을 올렸다. 공동 프로듀서로는 데이브 골즈와 카렌 프렐, 음악 총괄은 하비 메이슨 주니어가 맡았다. ‘프래글 록: 화려한 귀환’ 시즌 2는 크리스 플로우드가 제작하고 팀 오브라이언이 공동 제작을 맡는다. 이 시리즈는 뉴 리전시(New Regency)와 함께 제작됐으며 아논 밀칸과 야리브 밀칸이 책임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총 13개 에피소드로 이루어진 ‘프래글 록: 화려한 귀환’ 시즌2는 오는 29일 Apple TV+를 통해 전 세계 최초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