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랑새의 집'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있는 채수빈의 개인가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방송화면 캡처)
[시사위크=나은찬 기자] 채수빈의 독특한 ‘개인기’가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채수빈은 지난 16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특별한’ 개인기를 선보였다. 그가 선보인 개인기는 바로 ‘팔꿈치끼리 맞닿기’.

채수빈은 이날 “남들보다 팔다리가 유연하다”면서 “그래서 남들이 못하는 동작도 가능하다”며 팔을 뒤로 돌려 팔꿈치끼리 닿는 동작을 선보였다.

채수빈의 독특한 개인기에 MC들을 비롯한 다른 출연진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채수빈의 동작을 따라 했지만 아무도 성공하지 못했다. 그러나 방청객 중 한 명이 채수현의 개인기를 똑같이 따라하는데 성공했고, 이에 이영자는 “채수빈의 개인기는 실패”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네티즌들은 “청순함 뒤에 숨은 엉뚱한 매력” “귀엽다” “아무나 할 수 있는 개인기는 아니다. 진짜 몸이 유연하다” “몸도 얼굴도 아기처럼 유연하고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채수빈은 ‘가족끼리 왜이래’ 후속으로 21일 첫 방송한 ‘파랑새의 집’에서 한은수 역으로 출연하며 ‘스타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