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1일까지 진행… ‘호텔 무료 숙박권’ 추첨 SNS 이벤트도 실시

/ 그랜드 조선 제주
트립닷컴이 제주도 인기 호텔 단독 특가전을 열었다. 해당 특가전에는 그랜드 조선 제주를 비롯해 제주 토스카나 호텔,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등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사진은 그랜드 조선 제주. / 그랜드 조선 제주

시사위크=제갈민 기자  트립닷컴이 올해 여름 제주도로 휴가를 떠나는 호캉스 여행객들을 위해 ‘제주도 인기 호텔 단독 특가전’을 진행하고 나섰다. 이번 단독 특가전은 5일부터 11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트립닷컴 제주 특가전에는 5성 호텔도 일부 참여해 눈길을 끈다.

특가전에 참여하는 호텔은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그랜드 조선 제주 △제주 토스카나 호텔 △더 그랜드 섬오름 제주 △호텔 샬롬 제주 △까사로마 호텔 △아시아 호텔 제주 등 총 7개다.

해당 호텔들은 루프탑 수영장과 4계절 온수풀, 키즈카페, 게임장 등 여러 종류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호텔 내에서도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다.

트립닷컴에 따르면 제주도 호텔 특가전을 이용하면 그랜드 조선 제주 호텔 숙박권을 최대 30% 이상의 할인이 적용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그 외 이벤트에 참여하는 일부 호텔의 경우 1박당 최저 4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트립닷컴은 이번 특가전을 기념해 ‘무료 숙박권 증정’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가전 기념 경품 이벤트는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 하단에서 참여 가능하다.

트립닷컴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대표 휴가지로 각광받는 제주도의 인기 호텔들을 엄선해 이번 특가전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부대시설 갖추고 철저한 소독 및 방역으로 안전한 제주도 고급 호텔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