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후조리원협회실에서 진행된 (사)한국한후조리원협회와 ㈜라클라우드 전략적 업무 협약식에서 바디프랜드 영업총괄본부 오윤성 본부장(왼)과 한국산후조리원협회 김형식회장(오)이 협약 체결 후 악수를 나누고 있다. / 바디프랜드]
한국산후조리원협회실에서 진행된 (사)한국한후조리원협회와 ㈜라클라우드 전략적 업무 협약식에서 바디프랜드 영업총괄본부 오윤성 본부장(좌)과 한국산후조리원협회 김형식 회장(우)이 협약 체결 후 악수를 나누고 있다. / 바디프랜드

시사위크=강준혁 기자  안마의자업체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의 이태리 천연 라텍스 브랜드 ‘라클라우드’는 최근 사단법인 한국산후조리원협회(협회장 김형식)와 양사 발전 도모를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국내 산후조리원 환경 개선, 산후관리 서비스 증진 등을 골자로 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또한 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라클라우드 대표 품목인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및 모션베드 특별 제휴 혜택 등에 대해서도 협의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국산후조리원협회에 가입된 국내 산후조리원은 특별가에 라클라우드를 구매, 렌탈 할 수 있다.

또한 라클라우드가 설치된 산후조리원에 인증마크를 부착하여 질 좋은 수면환경서 산모들이 안심하고 산후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라클라우드 법인영업팀 소속 추예은 부장은 “라클라우드를 설치한 산후조리원에서 산모들의 수면만족도가 높아진 것은 물론 모션 베드의 편의성 등 호평이 자자해 개인구매 문의까지 이어지고 있다. 이에 보다 많은 산후조리원에서 라클라우드를 체험하실 수 있도록 업무 협약을 통한 제휴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고 전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허리를 탄탄히 받쳐주는 탄성 높은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침대, 손쉽게 원하는 각도로 조절 가능한 라클라우드 모션베드는 출산 후 움직임이 불편하고 침대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산모들에게 최적의 휴식을 선사해 선호도가 높다.

추 부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라클라우드 뿐만 아니라 건강한 육아를 위해서 필요한 모든 제품을 특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 헬스케어기업 바디프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이 산모들의 산후조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