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업체 바디프랜드가 다가오는 ‘설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업체 바디프랜드가 다가오는 ‘설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바디프랜드

시사위크=최민석 기자  안마의자 업체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전국 직영 전시장 및 홈쇼핑·온라인 채널에서 안마의자를 구매·렌탈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설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설을 맞아 사랑하는 부모님께 직접 손으로 마사지 해드리고 싶은 마음을 대신해 바디프랜드만의 오리지널 마사지 기술인 ‘핑거 무빙 기술’이 적용된 안마의자를 선물하시라는 메시지를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손맛에 가까운 마사지를 구현하는 ‘핑거 무빙(Finger Moving) 기술’은 한 번에 성인 평균 엄지손가락 너비의 10분의 1보다 작은 1.25mm씩 움직이며 정교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바디프랜드의 핵심 기술로, 더파라오·더팬텀 등의 제품에 적용된 XD-Pro(프로) 마사지 모듈에 적용됐다.

이달 1일부터 내달 13일까지 바디프랜드의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인 ‘더파라오’와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은 선납 금액에 따라 할인율을 달리 적용 받을 수 있다. 오는 16일부터 내달 13일까지 바디프랜드의 스테디셀러 모델 ‘팬텀’의 3세대 버전인 ‘더팬텀’을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 역시 다양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2022년 새해에는 우리 손으로 직접 마사지 해드지 못하는 아쉬운 마음을 담아 바디프랜드에서만 구현 가능한 손 마사지와 흡사한 느낌의 핑거 무빙 기술이 적용된 안마의자를 선물하시라”며, “어려운 팬데믹 시대지만 임인년, 흑호의 해는 호랑이 기운을 가득 담아 바디프랜드 고객 모두 건강한 한 해 시작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