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이 시즌2로 돌아온다. /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이 시즌2로 돌아온다. / 넷플릭스

시사위크=이영실 기자  전 세계를 사로잡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시즌2로 돌아온다. 시즌1에서 활약한 이정재‧이병헌은 물론, 임시완‧양동근 등 새로운 배우들이 합류해 기대를 모은다. 

지난 17일(현지시각)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열린 넷플릭스 글로벌 팬 이벤트 Tudum(투둠)에서 ‘오징어 게임’ 시즌2 캐스팅이 깜짝 공개됐다. 시즌2에는 시즌1에서 활약한 이정재‧이병헌‧위하준‧공유뿐 아니라, 임시완‧강하늘‧박성훈‧양동근 등이 새로운 참가자로 등장한다. 

먼저 ‘오징어 게임’ 시즌1을 이끌며 한국 배우 최초로 제74회 프라임타임 에미상 남우주연상을 거머쥔 배우 이정재는 성기훈 역으로 다시 돌아와 또 한 번 글로벌 시청자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시즌1에서 남다른 포스로 극을 압도했던 프론트맨 역의 이병헌도 함께한다. 전편보다 더 커진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형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의문의 서바이벌에 뛰어들었던 황준호 역의 위하준 역시 시즌2와 함께 돌아오고, 딱지를 들고 참가자들을 의문의 서바이벌로 초대했던 미스터리한 ‘딱지남’ 공유도 시즌2 출연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시즌1에 이어 시즌2로 돌아온 각 캐릭터들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주목된다.

‘오징어 게임’ 시즌2에 합류한 (위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임시완‧강하늘‧양동근‧박성훈. /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에 합류한 (위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임시완‧강하늘‧양동근‧박성훈. / 넷플릭스

시즌2에 새롭게 합류하는 배우들의 라인업도 이목을 끈다. 넷플릭스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선과 악을 넘나드는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임시완과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을 통해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강하늘이 함께한다. 

여기에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전재준으로 분해 전 세계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박성훈과 넷플릭스 영화 ‘야차’, 드라마 ‘치얼업’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개성 넘치는 연기로 특유의 존재감을 입중한 양동근도 이름을 올려 ‘오징어 게임’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오징어 게임’은 456억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2021년 9월 공개된 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신드롬급 인기를 끌었고, 넷플릭스 사상 최고 흥행을 기록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6월 황동혁 감독은 “더욱 새로운 게임, 놀라운 이야기로 다시 만나 뵙겠다”면서 시즌2 제작 확정 소식을 전했고,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시즌2는 하반기에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