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총 3,0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증정 이벤트

▲ BBQ, 총 3,0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증정 이벤트
[시사위크=이미르 기자] 비비큐 치킨을 먹으면 해외여행의 기회가?! 치킨 프랜차이즈 비비큐(BBQ)가 ‘화끈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BBQ 치킨 구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BBQ, 여행을 배달하다’이벤트를 실시하는 것.

이벤트에 응모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먼저 BBQ 치킨을 주문하고, 치킨 박스에 여행을 가고 싶은 나라이름을 적어(예시 : 일본 보내주세요!, 유럽 여행 가고 싶어요 등) 인증 사진을 촬영해 BBQ 공식 페이스북에 사연과 함께 댓글을 달아 응모하면 된다.

응모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이 증정되며, 당첨된 고객들은 자유롭게 날짜와 여행지를 선정해 여행을 갈 수 있다.

BBQ 윤경주 사장은 “이번 이벤트는 비비큐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리프레쉬와 힐링의 기회를 선사하기 위해 계획하게 되었다”며 “당첨된 고객들은 혼자 여행, 가족 여행, 우정 여행 등 자유롭게 기획해 여행을 떠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BBQ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bqfb) 에 포스팅 되어 있는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이벤트는 6월 6일(화)까지 지속되며, 당첨자 발표는 6월 8일(목)이다. 당첨자 발표는 추첨 후 당첨된 고객에 한해 개별 통지를 할 예정이며, BBQ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다. 비비큐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여행 이벤트를 기획해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