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셀렉스' 행사를 연다. / 매일유업
매일유업이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셀렉스' 행사를 연다. / 매일유업

시사위크=범찬희 기자  매일유업이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셀렉스’ 브랜드 행사를 연다. 특별 제작한 홈트레이닝 운동 가이드와 더불어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이달 22일부터 어버이날인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면 ‘셀렉스 머슬랭가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셀렉스 머슬랭가이드는 포스터 형태의 홈트레이닝 가이드로 외출이 쉽지 않은 요즘 실내에 부착해 따라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서울대학교 분당병원 재활의학과 전문의 박지홍 교수의 자문을 받아 부위별 운동법을 소개하고 있다. 3단계의 난이도 별 스트레칭도 포함되어 누구나 상황에 맞게 운동할 수 있다.

더불어 매일아이닷컴에서는 구매고객을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뒤 결제화면이나 수령한 머슬랭가이드 사진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부모님을 위한 건강검진권, 1개월 분량의 셀렉스 음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제품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개인 SNS에 본 행사를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증정한다.

셀렉스는 현재 비슷한 경쟁 제품이 다수 출시된 상황에서 홈쇼핑 판매 1위(NS홈쇼핑 기준)를 기록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성인영양식 사업에 진출해 출시 1년여 만에 300억 매출을 돌파하며 단백질 성인영양식 시장을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액상 파우치 형태의 음료 ‘매일 마시는 프로틴’과 간식 형태의 씨리얼바 ‘매일 밀크 프로틴바’, 분말 형태의 ‘매일 코어 프로틴’ 3종이다.

매일유업 셀렉스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중·장년층일수록 단백질 섭취가 부족하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외부활동도 적어져 단백질 섭취가 더욱 중요해졌는데,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부모님께 1등 단백질 셀렉스를 선물해 보시기를 추천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