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낮 12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페이커와 팬들 소통시간도 마련

안마의자 업체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프로게이머 ‘페이커’(이상혁)와 함께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업체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프로게이머 ‘페이커’(이상혁)와 함께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은 ‘팬텀Ⅱ 코어 2021’에 앉아 있는 페이커 / 바디프랜드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안마의자 업체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프로게이머 ‘페이커’(이상혁)와 함께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바디프랜드는 오는 14일 낮 12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페이커와 함께하는 특별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안마의자 제품을 특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페이커의 사상 첫 라이브커머스 출연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방송 중 팬들과의 소통시간이 마련됐으며, 알까기 대결과 추첨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페이커는 바디프랜드가 월드클래스 스포츠 스타들과 함께 펼친 ‘비 더 레전드(Be The Legend)’ 광고캠페인의 주인공이다. 바디프랜드는 “제품의 뛰어난 기술력을 빠른 분석과 정확한 판단으로 상황에 맞게 리그를 지배하는 페이커에 투영해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방송을 통해 페이커와 바디프랜드가 소개하는 제품은 △팬텀Ⅱ 코어 2021(아틱화이트) △엘리제A △허그체어2.0(캡틴아메리카, 아이어맨) △아미고(테라브라운, 아클라스화이트) 등 4가지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페이커와의 소통, 알까기 대결과 같은 다양한 볼거리와 페이커 사인 굿즈 등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면서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안마의자로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