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30 05:55
쥐띠해 맞은 게임사들… 쏟아지는 신년 이벤트
쥐띠해 맞은 게임사들… 쏟아지는 신년 이벤트
  • 송가영 기자
  • 승인 2020.01.02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사들이 2020년 쥐띠의 해를 맞아 각 사의 대표 인기 게임에서 다양한 새해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펄어비스
게임사들이 2020년 쥐띠의 해를 맞아 각 사의 대표 인기 게임에서 다양한 새해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펄어비스

시사위크=송가영 기자  게임사들이 2020년 쥐띠의 해를 맞아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은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 크로스’에 새해 기념 이벤트 ‘수련굴’을 업데이트 했다. 이용자들은 수련굴에서 발생하는 돌발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각종 버프, 이벤트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새해 첫 사흘간 로그인하면 매일 다이아 20개를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 장비 분해 대성공‧초대성공 확률이 두 배로 늘린 ‘장비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와 함께 △SSR <교만의 죄(라이온씬)> 성기사 에스카노르 △SSR [새로운 신화] 마신 멜리오다스 △SSR [새로운 신화] 왕녀 엘리자베스 △SSR [새로운 신화] 수호자 제리코 등 신규 캐릭터 4종을 추가했다.

컴투스는 모바일 RPG ‘서머너즈워:천공의 아레나’에 오는 2월까지 태생 4성 몬스터 레벨업을 위한 새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킬 레벨업 이벤트에서는 에너지, 아레나 출전권 사용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제공받을 수 있고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5회에 걸쳐 유저가 선택한 태생 4성 몬스터의 스킬을 레벨업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매일 일정 포인트를 획득하면 마나석, 에너지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최대 5회에 걸쳐 유저가 선택한 몬스터의 스킬 레벨을 올릴 수 있다.

펄어비스는 PC온라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검은사막’에 새해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5일까지 접속 일수에 따라 △이벤트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축복받은 정령서(100분) △이벤트 희귀한 우두머리 가구 상자 △발크스의 조언 등을 제공하는 ‘새해 맞이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이언트 보유 이용자는 흑정령에게 전승 의뢰를 받아 클래스 전승을 할 수 있다. 펄어비스는 자이언트 레벨 달성에 따라 △이벤트 전투 경험치 추가 획득 주문서 △이벤트 강화 지원 상자 △금괴 100G △발크스의 조언 등 아이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에 길드 상점을 오픈하고 새해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길드 상점을 통해 이용자들은 각자의 길드 레벨에 따라 다양한 능력치와 인게임 재화 골드로 고급 인게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신년 행운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3일까지 게임 내에서 ‘빛나는 태양의 펜던트’를 찾은 이용자들에게 ‘태양의 펜던트 목걸이’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게임 내에서 ‘부서진 제야의 종 수리’ 퀘스트를 수행한 이용자들에게 고급 아이템인 △상급 옵션석 상자 △진귀한 루나리움 상자 △신년 맞이 치즈 케이크 △쥐돌이 인형 등을 제공한다.

오는 31일부터는 경험 증가 핫타임 이벤트,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는 PC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오는 9일까지 새해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을 입장시 ‘새해의 다짐 개척일지’를 제공하고 매일 접속하면 일지를 통해 +10강화 장신구, 희귀 코스튬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11번째 출석시 방어력 +3, 면역도 +2, 모든 능력치 +1의 옵션을 지닌 ‘2020 새해 축복 훈장’이 주어진다.

시나리오 퀘스트 수행시 몬스터에 대한 데미지가 50%증가하고 캐릭터의 공격 및 방어등급이 3등급씩 증가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해당 박스는 '광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