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헬스
겨울철 여성 건강을 위한 각별한 여성 청결 관리법

   
▲ 겨울철 면역 기능이 떨어지기 쉬운 시기가 되면서 여성들의 민감 부위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시사위크=김민성 기자] 어느새 기온이 크게 떨어지고 갑작스러운 추위가 찾아왔다. 예년보다 때이른 초겨울 추위에 사람들의 옷차림이 두툼하게 바뀌고 있다.

많은 여성들은 겨울이 되면 따뜻하면서도 몸매를 돋보이게 하는 레깅스, 기모스타킹, 스키니진 등을 즐겨 입는다. 하지만 이러한 옷들은 하복부와 다리 전체를 압박하고 통풍을 방해하여 여성의 건강을 해칠 수 있어 주의하는 것이 좋다.

특히나 겨울철 면역 기능이 떨어지기 쉬운 시기에 혈액 순환과 통풍을 방해하는 옷차림은 외음부 가려움증이나 불쾌한 냄새, 분비물 증가를 유발하여 질염 증상이 좀 더 쉽게 발생할 수 있다.

이에 여성청결제 ‘썸머스이브’는 여성 민감 부위의 건강을 위한 조언을 내놨다.

일단 생활습관을 개선하는 것이 중요하다. 충분한 휴식을 통한 스트레스 해소와 올바른 식습관을 통해 면역력을 강화해야 한다. 통풍이 잘 되는 소재의 하의와 속옷 착용 빈도를 늘리는 것도 방법이다.

민감 부위에 대한 올바른 세정을 통해 청결 관리를 하는 것도 중요하다.

대부분의 여성은 부끄러워서 혹은 Y존 케어를 대수롭지 않게 생각해 일반 알칼리성 비누나 바디클렌저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는 오히려 질 내 산도 균형을 해쳐 질염에 쉽게 노출되는 환경을 조성한다.

여성의 Y존 건강관리를 위해서라면 순한 성분에 여성 민감 부위의 피부 밸런스를 맞추는데 도움을 주는 Y존 전용 여성청결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여성 청결제 전문 브랜드 ‘썸머스이브’의 대표 제품인 ‘페미닌 워시 모이스처 플러스’는 워시 타입의 데일리 여성청결제로, 자연에서 얻은 코코넛과 해바라기오일에서 추출한 수용성진정제 Lamesoft PO-65®와 설탕을 발효시켜 얻은 락틱애씨드, 자연성분으로 조합된 저자극 계면활성제 Iselux® Ultra Mild를 함유하여 여성의 민감한 부위의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은 물론 촉촉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썸머스이브만의 독자성분인 Neutresse®의 함유로 불쾌한 냄새 케어에 도움을 준다.

   
▲ 썸머스이브 ‘페미닌 워시 모이스처 플러스’.
한편 ‘썸머스이브’는 1972년 세계 최초로 여성 전문 제품을 출시 개발한 148년 전통의 미국 제약회사 C.B.Fleet에서 론칭한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다. 44년 전통의 미국 NO.1(AC 닐슨 리서치 여성청결제품부문 전채널합산 2015/05/09까지의 52주 자료) 여성청결제로, 미국 판매 1위는 물론 브랜드선호도·신뢰도·초이스 부문에서도 명실상부한 여성 위생 카테고리 1위를 지키고 있다.

썸머스이브 전제품은 미국 산부인과·피부과의 안전성 임상테스트(CRL, Inc. Safety in Use(2016) / RCTS, Inc. Repeat Insult Patch test(2015))를 완료하여 4세 이상의 여성이라면 누구나 믿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김민성 기자  sisaweek@sisaweek.com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해당 박스는 '광고'입니다.
icon인기기사
[AD]
여백
SPONSORED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