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범죄도시4’(감독 허명행)가 개봉 첫날 82만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로 데뷔한 것은 물론, 단숨에 100만 돌파까지 이뤄냈다.2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범죄도시4’는 개봉일인 지난 24일 하루 동안 82만1,626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다. 2위는 ‘쿵푸팬더4’가 7,624명(누적 128만2,102명)을 불러 모아 자리했고 ‘파묘’가 5,978명(누적 1,181만6,244명)을 추가하면서 뒤를 이었다. 이로써 ‘범죄도시4’는 올해 개봉작 중 최고
‘트리플 천만’을 노리는 국내 대표 범죄 액션 시리즈 ‘범죄도시4’(감독 허명행)가 개봉을 약 일주일 앞두고 압도적인 예매율을 기록하며 심상치 않은 흥행 조짐을 예고했다. 18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범죄도시4’는 이날 오후 5시 30분 기준 실시간 예매율 70.4%, 예매 관객 수 24만6,943명으로, 예매율 8.6%, 예매 관객 수 3만74명으로 2위에 자리한 ‘쿵푸팬더4’를 압도적 격차로 따돌리고 전체 1위를 달리고 있다. 지난 14일 오전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한 뒤, 개
영화 ‘쿵푸팬더4’(감독 마이크 미첼‧스테파니 스티네)가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극장가를 달궜다.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파묘’(감독 장재현)는 ‘부산행’을 제치고 역대 박스오피스 18위에 올랐다. 1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주말(12일~14일) 가장 많은 관객의 선택을 받은 작품은 애니메이션 ‘쿵푸팬더4’였다. 이 기간 동안 총 40만8,572명의 관객을 불러 모았다. 지난 10일 개봉 첫날 42만9,107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올해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드림웍스 최고 흥행 시리즈 ‘쿵푸팬더’의 네 번째 이야기 ‘쿵푸팬더4’(감독 마이크 미첼‧스테파니 스티네)가 개봉을 하루 앞두고 전체 예매율 1위를 유지하며 심상치 않은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영화 ‘파묘’(감독 장재현)의 독주를 끊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9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쿵푸팬더4’는 이날 오전 11시 20분 기준 실시간 예매율 50.5%로 압도적 1위에 올라 있다. 개봉을 8일 앞둔 지난 2일 오전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른 뒤 정상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어 이목
영화 ‘파묘’(감독 장재현)가 개봉 7주 차 주말에도 박스오피스 정상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장기 흥행을 이어갔다.8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파묘’는 지난 주말(5일~7일) 21만6,800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월 22일 개봉 이후 무려 7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라 이목을 끈다. 이날까지 누적 관객 수 1,133만5,762명을 기록한 ‘파묘’는 2009년 개봉해 1,132만명을 사로잡은 ‘해운대’를 제치고 역대 박스오피스 20위에 자리했다
영화 ‘파묘’(감독 장재현)가 하루 만에 박스오피스 정상의 자리를 되찾았다. 개봉 첫날 1위로 데뷔한 ‘댓글부대’(감독 안국진)는 하루 만에 관객 수가 급감하면서 흥행에 적신호가 켜졌다. 29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파묘’는 지난 28일 6만7,794명의 관객을 불러 모아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지난달 22일 개봉 후 줄곧 정상의 자리를 지켰던 ‘파묘’는 지난 27일 ‘댓글부대’의 개봉과 함께 한 계단 내려와 2위에 자리했으나, 하루 만에 다시 정상의 자리를 꿰차며 저력을 보여
박스오피스 왕좌가 바뀔까. 영화 ‘댓글부대’(감독 안국진)가 개봉을 앞두고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새로운 흥행 바람을 예고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댓글부대’는 개봉을 2일 전인 지난 25일 오전 10시 30분 실시간 예매율 27.5%로 전체 영화 예매율 1위에 오른 뒤, 26일 현재까지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지난달 22일 개봉 후 줄곧 박스오피스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파묘’를 예매율에서 앞서며 새로운 왕자의 탄생을 예고해 이목을 끈다. ‘파묘’는 26일 오전
영화 ‘파묘’(감독 장재현)가 28일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952만 관객을 돌파했다. 1,000만 관객까지 단 48만명만 남겨 두고 있어 올해 첫 ‘천만 영화’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21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파묘’는 지난 20일 하루 동안 6만9,875명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했다. 지난달 22일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정상에 오른 뒤 여전히 자리를 지키며 흔들림 없는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어 이목을 끈다.누적 관객 수는 952만2,759명
식을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영화 ‘파묘’(감독 장재현)가 거침 없는 흥행 질주를 이어가며 800만 고지까지 넘겼다. 올해 첫 번째 ‘천만’ 영화가 탄생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11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파묘’는 지난 10일 하루 동안 47만2,295명의 관객을 불러 모으며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킨 것은 물론, 누적 관객 수 804만1,973명을 기록하며 8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지난 주말(8일~10일) ‘파묘’가 불러들인 관객은 무려 127만5,219명이었다. 2위에
흥행 기세가 심상치 않다.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하며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파묘’(감독 장재현)가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힌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듄: 파트2’(감독 드니 빌뇌브)의 개봉에도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29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파묘’는 지난 28일 38만4,610명의 관객을 불러 모아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지난 22일 개봉한 뒤 정상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어 이목을 끈다. 특히 개봉 첫날 33만명을 동원하며 올해 개봉
장재현 감독의 신작 ‘파묘’가 개봉 첫날 33만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로 데뷔했다. 개봉 이후 줄곧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키던 ‘웡카’를 제치고 한국 23일만에 왕좌를 차지한 한국 영화로 이목을 끈다. 23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파묘’는 개봉 첫날인 지난 22일 33만189명을 불러 모았다. 이는 올해 개봉작 중 최고 오프닝 스코어에 해당하는 것은 물론, 지난해 최고 흥행작 ‘서울의 봄’의 오프닝 스코어 20만3,839명을 뛰어넘은 기록이다. 장재현 감독 작품 중 최고 오프
설 연휴 극장가 승자는 영화 ‘웡카’(감독 폴 킹)였다. 반면 명절 특수를 노리고 개봉한 한국 영화 신작들은 부진한 성적을 기록했다. 13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설 연휴 기간인 지난 9일부터 12일까지 관객의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영화는 ‘웡카’였다. 연휴 동안 총 75만494명이 이 영화를 관람했고 누적 관객 수 181만3,445명을 기록했다. 올해 최고 흥행 스코어도 달성했다. 특히 한국 영화 ‘도그데이즈’(감독 김덕민), ‘데드맨’(감독 하준원), ‘소풍’(감독 김용균) 등과
영화 ‘웡카’(감독 폴 킹)가 개봉 첫날 17만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로 데뷔했다. 1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웡카’는 개봉 첫날인 지난달 31일 17만9,740명의 관객을 불러 모으며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전날까지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던 ‘시민덕희’를 압도적인 격차로 제치고 왕좌를 차지해 이목을 끈다. ‘위시’(11만514명), ‘외계+인’ 2부(9만4,445명), ‘시민덕희’(6만1,197명) 등을 넘어 올해 개봉작 중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하기도 했다.
영화 ‘서울의 봄’(감독 김성수)이 개봉 10주 차에도 꾸준히 관객을 불러 모으며 역대 한국 영화 흥행 6위를 달성했다. 1,300만 관객도 목전에 두고 있어 또 하나의 기록을 추가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6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서울의 봄’은 지난 25일 7,778명을 추가하며 누적 관객 수 1,298만6,918명을 기록했다. 이는 최동훈 감독의 ‘도둑들’(2012) 최종 관객 수 1,298만4,701명을 넘어 역대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6위에 해당하는 기록으로 이목을 끈다.
영화 ‘외계+인’ 2부(감독 최동훈)가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다만 9만명을 불러 모으는데 그치면서 1부의 오프닝 스코어를 넘진 못했다. 11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외계+인’ 2부는 개봉 첫날인 지난 10일 9만4,446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로 데뷔했다. 전날까지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던 ‘위시’는 한 계단 내려와 2위에 자리했다. 그러나 10만명이 채 되지 않은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하면서 불안한 출발을 알렸다. 이는 ‘외계+인’ 1부의 개봉 첫날
새해에도 식지 않는 흥행 열기다. 영화 ‘서울의 봄’(감독 김성수)이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감독 김한민)를 잡고,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정상을 탈환했다. 전체 1위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신작 ‘위시’(감독 크리스 벅‧폰 비라선손)가 차지했다. 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서울의 봄’은 지난 4일 4만5,301명의 관객을 불러 모으며 4만4,837명을 기록한 ‘노량: 죽음의 바다’를 제치고 박스오피스 2위에 올랐다. 지난해 11월 22일 개봉한 ‘서울의 봄’은 개봉 7주 차에도 지치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감독 김한민)와 ‘서울의 봄’(감독 김성수)이 새해 연휴 극장가 쌍끌이 흥행을 이어갔다. 2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새해 연휴 기간인 지난해 12월 29일부터 지난 1일까지 ‘노량: 죽음의 바다’는 106만8,541명의 선택을 받아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지난해 12월 20일 개봉한 뒤 줄곧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어 이목을 끈다. 누적 관객 수는 372만8,412명으로 400만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이어 ‘서울의 봄’이 2위에 자리했다. 같은 기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감독 김한민)가 개봉 첫날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연말 최고 기대작다운 면모를 입증했다. 21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노량: 죽음의 바다’는 개봉 첫날인 지난 20일 하루 동안 21만6,888명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왕좌를 차지했다. 전날까지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던 ‘서울의 봄’은 한 계단 내려와 2위에 자리했다. 이로써 ‘노량: 죽음의 바다’는 ‘서울의 봄’의 오프닝 스코어(20만3,813명)를 넘긴 것은 물론, 예매율 역시 ‘서울의 봄’
영화 ‘서울의 봄’(감독 김성수)의 흥행 질주가 멈출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다. 역대 개봉 4주차 주말 관객 수 1위에 등극하며 거침없는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는 것은 물론, 90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두며 ‘천만’ 고지에 성큼 다가갔다. 18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서울의 봄’은 개봉 4주 차 주말인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121만1,862명의 관객을 불러 모아 박스오피스 전체 1위를 차지했다. 지난달 22일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뒤 정상의 자리를 지키며 장기
개봉 이후 연일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영화 ‘서울의 봄’(감독 김성수)이 개봉 14일 만에 500만 관객을 돌파했다. 5일 배급사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서울의 봄’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이날 오후 3시 기준 누적 관객 수 500만334명을 기록하며 5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지난달 22일 개봉한 뒤 개봉 4일째 100만, 6일째 200만, 10일째 300만, 12일째 400만에 이은 쾌거다. 특히 올해 개봉해 유일하게 천만 관객을 돌파한 한국영화 ‘범죄도시3’